안녕하세요. 식도락지기입니다.
먼저 저희 믿고 주문해주셨는 데 드시는 데 만족드리지 못 한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.
주문해주신 옥수수는 최대한 옥수수 본연의 맛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지난 가을에 수확한 옥수수를 쪄서 급냉처리하고,
햇 옥수수가 수확되기 전까지 드실 수 있도록 만들어진 냉동제품으로, 만족스럽지 못 했던 점 있으셨다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. ㅜㅜ
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은 농부님께 전달해서 추후 더욱 신선하고 좋은 옥수수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옥수수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에는 저희 식도락365고객센터 02-555-6569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 다시 한 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